본문 바로가기
입덕 가이드

[입덕가이드/ 입덕장벽] 몬스타엑스 MONSTA X 아이엠 (임창균) 열애설, 논란, 병크 총정리

by 나비야 2021. 12. 20.
반응형

 

 

 

최근 미국 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는 중인 몬스타엑스, MONSTA X!

 

한국보다 해외에서 오히려 더 반응이 좋다는 몬스타엑스지만 갈수록 재치있는 입담과 독보적인 피지컬로 국내에서도 점점 상승세를 타고 있죠~~

 

얼마 전에는 신곡 Rush Hour로 컴백하기도 했습니다.

 

 

 

오늘은 몬엑이들의 사랑스러운 막내, 아이엠 I.M. 임창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력이야 다들 너무 잘 알고 있을테니, 저는 논란과 구설수 위주로 알아볼게요!

 

 

 

입덕을 하기 직전에, "혹시 내가 모르는 병크가 있지는 않을까?" "돈이란 돈은 다 쓰고 뒤늦게 논란을 알게되어 정떨하진 않을까?"
이런 고민을 하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제가 그렇습니다ㅠㅠㅠ
그래서 저는 입덕 직전에 아주 열심히 서치를 해서 아무리 오래된 것이라도 병크란 병크, 논란이란 논란은 전부 알아보고 입덕을 하는데요.
 
저와 같은 분들을 위해 "몬스타엑스 아이엠"의 논란과, 억까(논란이 있었지만 무시해도 되는 것), 매력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이건 절대 멤버에 대한 비난, 조롱의 의도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맘껏 돈 쓰기 전에 제가 조사한 내용을 정리한 겁니다.

 

반응형

 

 



아이엠 X 우주소녀 루다 열애설

 

올해 여름인 2021년 8월, 우주소녀 루다는 브이앱을 통해 "6년만에 열애 루머를 해명하겠다, 묵은 체증이 내려가는 기분이다"라며 해명을 했는데요.

 

V라이브를 켜고 팬들과 소통하던 중, "젓가락질을 알려주세요~"라는 팬의 요청에 "내가 젓가락질을 못했거든요? 나 진짜 6년차잖아요. 나 이제 할 말은 해야겠어"라고 말문을 열며 해명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루머"란, 아이엠과의 열애설을 말합니다.

 

팬싸에서 루다는 팬에게 적어주는 포스트잇에 "이상형이 왼손잡이에 젓가락질 잘하는 사람이다"라고 말한 적 있었는데요.

확실히 평범하고 일반적인 이상형에 부합하는 항목은 아니긴 합니다.

따라서 팬들은 루다가 당시 교제중이었던 누군가를 생각하면서 포스트잇을 적은 게 아니냐고 지적했죠.

 

그리고 공교롭게도 아이엠이 왼손잡이에

 

 

젓가락질도 잘하는 걸로 밝혀져 논란이 됐습니다.

 

 

뿐만 아니라 컨텐츠 촬영 중에 퍼포먼스 이름을 짓는 시간이 있었는데, 아이엠이 대뜸 "우주라이크"라는 이름을 외쳤고

 

멤버들은 같이 웃음을 터뜨리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루나는 억울하다고 해명했지만 저 상황은 팬들이라면 의심할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연애했대도 뭐 어떱니까..   

둘다 성인이고 같은 소속사이니까요^^

 

 


"우결 하고 싶다" 발언 논란

 

 

 

데뷔 후 얼마 지나지 않아, 기자회견에서 아이엠은 "어떤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싶냐?"는 말에 "우결!"이라고 대답해서 논란을 빚었습니다.

 

 

 

 

멤버들이 황급히 말려서 상황은 코믹하게 일단락 되긴 했지만요ㅋㅋㅋㅋ

뭐 그냥 웃긴 에피소드같은데 이걸로 욕하는 사람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걍 가져와봄....

 

 

 

아니 사실 아이엠은 정말 클린한 아이돌이라서... 아무리 찾아도 논란이나 병크를 찾을 수 없었기 때문에 저딴 거나 가져온 겁니다....ㅋ

연예인이라면 흔히 있는 성형 논란도 없어요...

 

 

저 사진은 데뷔하자마자 평소 친분이 있던 "와썹 수진" 양이 올린 사진이랍니다.

콧대와 눈매를 보시면 저때랑 지금이 똑같죠?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오글거릴지언정 콧대는 그대로..

 

 

아이엠은 중고등학교를 자퇴했기 때문에 초등학교 졸업사진이 유일한 졸업사진인데요.

이때도 지금과 티존이 똑같습니다.. 아니 어쩜...

 

 

 


털다털다 털 게 없어서 억지로 짜낸 포스팅이 됐네여...

도움이 됐길 바라며 저는 이만 글 줄일게요~~

 

이번 새로 발매된 앨범에서도 열심히 작곡에 참여했던데, 저는 아이엠이 작곡작사한 "아우토반"이 너무 취향이더라고요!

음악적으로도 뛰어난 기량을 가지고 있고 팬사랑도 엄청난 몬엑이들의 영원한 막내 아이엠!

많이 사랑해주세요~

 

 

 

[입덕가이드/ 입덕장벽] 몬스타엑스 MONSTA X 형원 열애설, 논란, 병크 총정리 (tistory.com)

 

[입덕가이드/ 입덕장벽] 몬스타엑스 MONSTA X 민혁 논란, 병크, 역대 열애설 총정리 (tistory.com)

 

[입덕가이드/ 입덕장벽] 몬스타엑스 MONSTA X 주헌 논란, 병크, 역대 열애설 총정리 (tistory.com)

 

[입덕가이드/ 입덕장벽] 몬스타엑스 MONSTA X 기현 학폭 논란 타임라인, 병크, 역대 열애설 총정리 (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