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덕 가이드

[입덕가이드/ 입덕장벽] 더보이즈 The BOYZ 뉴 최찬희 논란, 병크, 역대 열애설 총정리

by 나비야 2022. 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 주변에 유난히 더비들이 많아요ㅋㅋㅋ

서바이벌 프로그램 로투킹(로드 투 킹덤)과 킹덤에서의 활약상으로 점점 인지도를 쌓아가는 듯 합니다.

 

그 중에서도 더보이즈 뉴(최찬희)는 더보이즈의 메인 보컬로, 독특한 미성이 매력적인 멤버입니다.

본인도 보컬에 자신감이 상당한 듯 하고요.

 

아무튼 그래서 오늘은 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입덕을 하기 직전에, "혹시 내가 모르는 병크가 있지는 않을까?" "돈이란 돈은 다 쓰고 뒤늦게 논란을 알게되어 정떨하진 않을까?"
이런 고민을 하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제가 그렇습니다ㅠㅠㅠ
그래서 저는 입덕 직전에 아주 열심히 서치를 해서 아무리 오래된 것이라도 병크란 병크, 논란이란 논란은 전부 알아보고 입덕을 하는데요.
 
저와 같은 분들을 위해 "더보이즈 뉴"의 논란과, 억까(논란이 있었지만 무시해도 되는 것), 매력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절대 멤버에 대한 비난, 조롱의 의도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학창시절 에스크 논란

 

더보이즈는 전반적으로 에스크 논란이 많네요ㅋㅋㅋㅋㅠ

일단 욕설이 많고.. 약간 날티난다는 반응이 있었어요. 이것 때문에 정 떨어진다는 반응도 꽤 있었구요.

 

근데 제가 본 뉴는 원래도 좀 까칠했고ㅋㅋㅋ 학생때라면 욕설도 많이 쓰니까 뭐 그다지 놀랍진 않았어요. 걍 말하는 거 넘 웃기고 내 학창시절 생각나고 그랬음ㅋㅋ

 

 

 

그나저낰ㅋㅋㅋㅋㅋㅋ 대체 얼마나 예뻐야 남자 에스크에 남친있냐 머 저런 글들이 달리죠ㅋㅋㅋㅋ 

 

 

그나저나 에스크 아이디가 "손나은 남친 규백"이라서 또다시 논란이 있었어요.

근데 뭐 에스크에서 욕설쓰고 놀았던 걸로 정털리는 거야 그러려니 하는데 손나은남친 이건 논란될 거리는 아닌듯...

 

우리도 학창시절에... 한 반에 변백현 여친 세 명씩은 있었잖아욬ㅋ?

 


학창시절 미성년자 술담배 논란

 

페이스북에 올라온 뉴의 학창시절 사진들 중 누가봐도 술집에서 찍은 사진인 게 올라와서 논란이 있었습니다.

보시면 사진 속 테이블 위에는 소주 병들이 잔뜩 올라와있죠.

캡처 사진에 찍힌 사진이 2016년도인데 뉴는 1998년생입니다. 계산해보면 당시 뉴는 19살이었고요.

 

아이돌들의 미성년자 시절 술담배 논란은 늘 화제거리가 됩니다. 팬들이 보통 연령대가 무척 낮은데다가, 성인이 되고 나서도 아이돌들은 술 담배를 자제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게 대부분이기 때문이죠.

 

근데 에스크를 보고 와서 그런가 뭔가 그럴 것 같았다는 생각이..ㅋ

아무튼 에스크야 그냥 고딩같다는 반응들이 대부분이었지만 이 사진을 보고는 좀 깬다는 댓글이 많더라고요.

 

 

 


"형 여친 절벽이래" 발언

 

우리때 학창시절에 즐겨하던 카카오스토리 캡처본에서, 뉴가 누군가의 댓글에 "형 여친 절벽이래"라고 달아 논란이 있었습니다.

솔직히 지금의 뉴 이미지는 다소 예민하고 까칠하지만 예의도 바르고 선을 지킬 줄 아는 이미지..인데 조금 깨긴 하네요.

 


여장 퍼포먼스

 

학창시절 뉴가 여장을 하고 퍼포먼스를 한 사진이라고 하는데요...... 음 네...

솔직히 앞에 술담배 사진은 몰라도 이건 걍 친구들끼리 장난치는 사진 같긴한데ㅋㅋ 왜 논란되는진 알겠다 싶음요

 

 


여친과 구제시장 데이트 목격담

 

18년도에 뉴가 구제시장에 한 여자와 함께 있는 사진이 찍혀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아직 연차도 차지 않은 아이돌이 공개적인 장소에서 데이트를 한다고 알계도 파였던 모양...

 

굉장히 당당해보이긴 하네요... 만약 진짜 저렇게 대놓고 연애한다면 팬들 입장에선 조금 어이털릴 것 같기도

....근데 뭐 여자랑 있는다고 다 사귀는 사이인 건 아니잖아요 그쵸

 

 


주학년 왕따 논란

더보이즈가 브이앱을 하던 중, 때아닌 왕따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더보이즈 멤버들이 브이앱 라이브로 소통을 하던 중 주학년이 참여해 총 다섯 명이 됐습니다.

 

주학년: 나 여기 있으면 되겠네

뉴: 형은 형 방 가 있어

주학년: 왜? 나 보내고 싶어?

뉴: 아니. (휴대폰으로 뭔가를 보여줌)

뉴: 형 방에 뚱이 인형 있어. 데리고 놀고 있어.

주학년: 저는 뚱이 보러 갈게요. (나감)

 

위 대화 내용으로 일부 팬들은 뉴가 주학년을 소외시킨다고 주장했던 겁니다.

이 사건 뿐 아니라 알계들은 줄곧 뉴가 멤버들에게 까칠하게 대하며 꼽을 준다.. 일진놀이한다...라고 종종 욕을 해왔거든요. 근데 모두에게나 그러는 걸 보면 그냥 뉴 성격인듯ㅋㅋㅋㅋ

 

이후 주학년과 뉴는 직접 브이라이브를 켜서 해명을 했습니다.

코로나 시국이 심해지다보니 당시 5명 이상 집합금지령이 내려왔었는데요.

 

물론 아이돌은 직업상의 이유로 브이라이브 등의 상황에서 예외적인 적용을 받긴 합니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설수에 오를까 걱정된 스텝이 뉴에게 메시지로 해당 내용을 전달한 것이죠.

이에 뉴가 가장 마지막에 온 주학년에게 그 문자를 보여주고, 주학년은 나간 것이라고 하네요.

 

 


더보이즈 뉴 엘리스 유경 열애설

 

시작은 한 트위터 계정에서 뉴가 엘리스 유경이랑 사귄다고 올렸던 것이었습니다.

뭐 자세한 증거는 없었지만 암튼 이게 시초가 돼서, 유경과 뉴가 올리는 SNS 사진들을 전부 럽스타그램으로 의심하는 사람들이 있었다고 해요.

 

 

개인 계정에 찾아가서 이렇게 댓글 공격하는 일부 무개념 더비들도 있었구요..

 

제가 하나하나 일일이 찾아보지는 않았는데 럽스타그램 증거라고 하는 게, 그 당시 뉴가 머리를 파란색으로 염색했는데 파란색 하트를 캡션에 달았다던가... 파란색 꽃다발 사진을 올렸다던가... 하는 그런 거였다고 해요.

그리고 뉴가 :) <<이거 자주 쓰는데, 공교롭게 저걸 유경도 즐겨썼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부 더비들의 의심이 더더욱 깊어졌어요.

 

 

할로윈 때 뉴가 유령신부 분장을 하고, 엘리스 유경이 신부 분장을 한 것도 의심에 불을 붙였어요

 

 

결국 뉴가 직접 해명아닌 해명을 하는 사태까지 이르렀음...

 

글쎄요 믿는 건 자유지만... 아무튼 검색창에 뉴를 치면 왜 유경이 연관검색어에 뜨나 했더니 그런 일이 있어서 그랬다고 해요.

아이돌들은 SNS만 하면 럽스타그램이라고 욕먹는 것 같은 느낌이...

 

 

 


더보이즈 뉴 에스파 윈터 열애설

솔직히 나도 검색하다가 뉴 여자친구가 윈터라고 해서 경악을 금치 못함...

그리고 이유를 찾아봤더니 더 경악을 금치 못함.....

 

뉴가 갑자기 "겨울이 좋다"라며 하얀 하트를 올렸답니다. 그래서 그렇다고요... 네...

참고로 뉴가 겨울이 좋다는 말과 함께 올린 저 사진은 인조눈 내리는 촬영장에서 찍었다고 하네요

 

 

 


 

열심히 뒤져봤는데 제가 내린 결론은..

 

뉴가 학창시절 때 좀 놀았다...ㅋㅋㅋㅋ 술담배까지 했다....ㅋ

 

아이돌 되고 나서는 자잘한 논란 외에는 별 구설수에 오른 적이 없지만,

학창시절의 그런 모습이 지뢰인 분들은 많이들 실망하고 탈덕하시나봐요.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남에게 피해준 거 아니면 크게 신경 안 쓰는 타입이라..ㅎ 별 생각 없네요!

 

 

어찌됐던 더보이즈 입덕 간잽 중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됐길 바랍니다!

 

 

[입덕가이드/ 입덕장벽] 더보이즈 THE BOYZ 주연 논란, 병크, 역대 열애설 총정리 (tistory.com)

 

[입덕가이드/ 입덕장벽] 더보이즈 THE BOYZ 선우 논란, 병크, 역대 열애설 총정리 (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