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OOTD

[그린] 슬리데린 언니들이 입을법한 섹시하고 시크한 사복 룩북

by 나비야 2021. 2. 26.
반응형

교복 벗고 놀러갈 때 슬리데린 여학생들이 입을 것만 같은 섹시하고 감각적이고 시크한 사복 룩북

 

 

뼛속까지 귀족집안인 슬리데린들은 방학에 여유롭고 나른하게 책읽을 때도 실크 드레스 입을 것만 같다.

머리카락은 머리집게로 올려묶고,, 실크 드레스는 무조건 H라인으로 섹시하게 떨어져야 한다..

 

 

 

 

 

슬리데린 빗취(bitch^^) 언냐들은 이렇게 상큼하게 입고 녹턴앨리 거리를 활보할 것만 같다..

 

"아, 우리 아빠가 파이어볼트 또 사줬잖아."

"또? 나는 반짝이 보존 마법이 걸린 목걸이 사달라고 하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리데린도 하이틴이 있다..ㅎ

 

 

 

 

 

패션을 이 정도는 알아야 마법사귀족 아니겠어^^??

(아님)

 

 

 

 

 

해쉬태그 #슬리데린이_휴가를_즐기는_방법

 

돈많은 슬리데린 귀족집은 별장 하나 놓고 따뜻한 나라로 방학에 휴가갈 것 같다..

 

 

 

 

 

 

이거 넘 섹시..

 

 

 

 

 

슬리데린 여름 파티룩^^

그런게 있냐구요?

몰라요^^

 

 

 

 

가족 모임이나,, 약간 포멀한 모임 갈 때 시크하게 툭 걸칠 것만 같은 딥그린/파스텔그린 수트..

안에는 편안한 티셔츠로 꾸안꾸 느낌 물씬 내거나(왼) 아니면 아무것도 안입어서 섹시함을 강조(오)했으면 좋겠다...

 

 

 

 

 

아침에 조깅하고 들어와서 말차우유 한 잔 할 때^^

이런 카키색 트레이닝복 위아래로 맞춰서 입을 것 같다.

감각적인 팔찌와 반지도 필수고,, 머리카락은 무심하게 하나로 묶어 넘기고..

 

 

 

섹시하고 슬림한 그린 드레스 모음

 

 

 

이건 무늬까지 뱀이라 완전히 완벽...

 

 

 

 

 

 

 

이건 어디갈 때 룩일까..?

잘은 모르겠지만 아무튼 와이드 팬츠에 클러치 하나 무심하게 툭 들고 귀걸이랑 목걸이로 귀족 티낼 것만 같다..

 

 

 

 

 

 

 

 

슬리데린 베프 트윈룩,,,

저 무시무시한 손톱으로 그리핀도르 애들 갈구겠징,,,

 

 

 

 

 

마법사와 마녀들은 패션 그런 거 없고 망토 하나 두르고 다니지 않냐구요???

아니요?!

걔네라고 패션이 없겠습니까...

패션은 어디에나 존재하는 거십니다...

슬리데린 언냐들은 망토 교복 벗으면 수퍼 패셔니스타일 게 분명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