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OOTD

[옐로우] 큐트 캐주얼 후플푸프 룩북

by 나비야 2021. 2. 26.
반응형

발랄하고 귀여우면서도 캐주얼한 후플푸프 학생들의 사복 룩북 모음

(호그와트 과몰입)

 

 

호그와트도 개강이 찾아왔고,, 후플푸프 학생들도 개강룩을 준비하기 시작해^^

물론 우리는 공부를 엄청 열심히 하는 학생들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개강룩을 못입을 이유는 없지^^

 

 

 

 

어때? 노란 체크가 굉장히 스타일리시하지 않니^ㅍ^???

사람들은 우리가 바보같다고 하지만,, 우리의 이런 패션센스를 보면 더는 후플푸프를 무시하지 못할걸^^

 

 

 

 

체크 스커트에 가디건을 걸쳐주면 훨씬 더 귀여운 느낌이 산다구~~^ㄷ^

 

 

 

 

오늘은 퀴디치 경기가 있는 날이야^ㅊ^

후플푸프 친구들도 늘 입던 스쿨룩 대신 오늘은 멋을 부려봤어~^ㄷ^

 

크롭기장의 상의와 숏 스커트가 하이틴 감성 뿜뿜하지 않닝^^

 

후플푸프 이겨랑~~~

 

 

 

호그와트 시험기간이 되었지뭐야ㅠㅠ

도서관에서 편하게 입고 친구들이랑 알콩달콩 재밌게 공부하는 재미가 있쥬^ㅈ^

 

물론 성적은 재미없어 힝구ㅠㅠㅠㅠ

하지만 노력했다면 우리 모두가 O(outstanding)가 아닐까~?ㅎㅎㅎㅎ

 

 

 

 

시험기간이 끝나고 드디어 즐거운 방학!

방학은 역시 공부따위 다 잊고 놀아야 제맛이지ㅎㅎㅎㅎㅎㅎ

 

나는 모처럼 친구들과 만나서 즐겁게 놀았어~~^ㅊ^

맨날 노는 것 같다고~? 맞아ㅋㅋㅋㅋ!!!

 

 

친구들이랑 노는 것도 좋지만, 방학 때는 뭐니뭐니해도 휴가지~~

나의 휴가 룩을 소개할게ㅎㅎㅎㅎㅎ

 

 

 

이건 내 빈둥빈둥 룩이야~~

뭐 빈둥빈둥거릴 때 입을 룩도 필요하냐구?

 

친구야,, 휴식은 정말 중요한 거란다! 우리 모두 마음의 휴식을 누려야 해!

 

그럼 우리 다음에 또 보쟈^ㅌ^

 

 

 

 

 

 

 

 

 

 

 

후 아무말하느라 힘들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