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김수현 김새론 6년 연애? 과거 소아성애 의혹, 카톡, 문자 정리

by 나비야 2025. 3. 12.
728x90
반응형

※ 해당 내용은 제기된 의혹을 정리한 것으로 사실확인 된 것은 없음을 밝힙니다.

 

 

 

 

최근 배우 김새론의 자살 소식이 있었음.

김새론은 음주운전 이후 여론이 나락가 있었기 때문에 대부분 위약금으로 인한 생활고 또는 악플로 인한 우울증이 그 원인일 거라고 생각했음.

 

 

 

근데 김새론 어머니가 이번에 가로세로연구소에 다른 내용을 제보함.

 

참고로 가로세로연구소는 조회수를 위한 가짜뉴스 보도, 이로 인한 무고한 연예인 담그기 등의 전적으로 악명이 매우 높음.

사람들은 이번에도 가로세로연구소가 해당 내용을 보도했다는 이유 때문에 "이번엔 김수현 죽이기냐"라는 비판을 하고 있기도 함.

 

근데 한편에서는, 김수현 소속사가 얼마나 파워가 강하면 이 내용을 다른 어떤 언론사에서도 안 실어줘서 가세연에 간 거 아니냐 이렇게 말하기도 함.

 

 

 

 

아무튼 신빙성 문제가 있긴 하지만, 일단 가세연 측이 주장한 내용은 위와 같음.

 

김수현은 14살 때부터 중학생 김새론을 만났고, 6년이나 관계를 이어갔음.

김새론은 소속사도 남자친구를 따라갔고, 거기서 무보수로 신인배우를 봐주는 등의 노동을 해줬음.

김수현도 음주운전 사고 후 7억이라는 막대한 돈을 흔쾌히 빌려줬음.

근데 갑자기 김수현이 내용증명 보내고 잠수 탐.

 

 

 

전화를 안 받으니 사촌언니 번호로도 전화해봤는데 가세연에 따르면, 김수현은 사촌언니 번호를 기자 측에 김새론 번호라고 넘겨버렸다고 함.

 

너무 놀란 김새론은 인스타 스토리에 둘의 셀카라도 올려봄. 사진 올리면 연락이 올 거라고 생각했기 때문.

근데 김수현은 계속 연락 두절이고 여론은 점점 나빠지자 김새론은 우울증으로 고생하다 딱 김수현 생일에 맞춰 자살했다는 이야기임.

 

사실 김수현에게 너무 악의적인 내용이고, 사실이든 아니든 지금 김수현 이미지 피해가 상당한 상황.

물론 다 믿기는 어려움.

 

 

 

 

이건 사촌언니와의 카톡 내용이라고 함.

 

 

 

 

 

이상한 점 1

 

위 기사는 2020년 7월 6일 기사 발췌본.

여기서 말하는 A가 김수현인지 아닌지는 명시되지 않았지만, 만약 그렇다면 업계도 암암리에 다 알고 있었던 거 아니냐는 비판이 나오고 있음.

 

 

 

 

공교롭게도 아이돌 출신 배우와의 열애설이 있긴 했다.

 

 

또한 김수현은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41세가 되었을 때 21세 여성을 만날 수도 있을 거라고 말했다.

이런 과거 발언 역시 '소아성애'의 근거로 재조명받는 중이다.

 

당시의 프로그램에서는 그냥 MC도 농담으로 치부하고 넘어가는 분위기긴 했다.

발언 자체는 분명히 문제가 될 법하다.

다만 요즘에야 이런 것들이 너무 심각한 문제로 받아들여지지만, 그런 의식이 부족했던 과거에는 김수현도 별 생각없이 농담으로 했을 수도 있다.

 

 

 

 

무엇보다 만 14세? 하면 감이 안 오지만

만 14세의 김새론의 모습을 보면 누가봐도 어린애...

 

 

 

 

 

이상한 점 2

 

 

과거 열애설이 사실이든 아니든 일단 김수현 입장에서 김새론은 한솥밥을 먹은 소속사 식구다.

게다가 본인 소속사로 데려올 정도면 상당한 친분이 있었던 것은 팩트로 보인다.

 

그런데도 김새론이 자살한 날 추모 글을 올리지도 않고 본인 생일선물 인증 사진만 올렸다는 것도 이제와서 다시 논란이 되고 있다.

 

근데 또 생각해보면, 과거에 좋은 관계였다고 지금까지도 좋을 순 없고...

또 얼마 전 김새론이 스토리에 본인과의 사진을 업로드해서 구설수에 올랐으니 김수현 입장에서는 추모글을 올리면 괜시리 가라앉은 가십에 불을 붙일까 겁이 났을 수도 있다.

 

추모글을 안 올리는 건 이해가 가지만, 아무렇지도 않게 생일 인증샷을 찍어 올리는 것은 다소 의외스럽긴 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