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ISFJ, ISFP

[MBTI/ ISFP] 노제의 잇프피 모멘트를 모아모아

by 나비야 2021. 11. 28.
반응형

 

최근 스트릿우먼파이터(스우파)로 인기몰이 중인 웨이비 리더 노제 (no:ze) 양!

 

노제의 MBTI는 ISFP인데요, 노제의 잇프피 모멘트를 모아봤습니다.

 

 

 

반응형

 

 

 

 

맨날 누워있다

 

대기실만 들어가면 냅다 들어눕는 아기고앵...

 

 

누워서 방송보는데 방송에서도 누워 있어서 깜짝 놀랐다고 하네요ㅋ

 

 

 

 

노제 누워있기 금지

 

 

 

 

비중있는 직책에서 압박감 크게 느끼지만, 현실적이기 때문에 "그래도 어떡해 하긴 해야지" 마인드

 

ISFP는 내성적이고 걱정이 많은 편이라 비중있는 직책을 맡고싶지 않아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동시에 현실주의자인 S형이기 때문에, 일단 맡고나면 "걱정되긴 하지만 그래도 어떡해 해야지.." 하는 마인드와 함께 완벽주의자 기질을 발동해버리죠.

 

 

 

 

마냥 순둥해보이지만 은근 고집있음

 

잇프피들은 성인군자 유형으로, 세상 순둥한 사람들 중 하나지만 고집 부릴 땐 또 은근 똥고집 있습니다.

 

노제가 다들 "압도적인 실력"이라면서 피하는 프라우드우먼에게 정면승부를 던진 것, 질 각오를 하면서도 프라우드우먼 모니카에게 당당히 맞선 것은 바로 이런 ISFP 특유의 고집있는 면모가 나타난 것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배려심 깊다

 

본인이 "스우파"를 통해 확 슈퍼스타가 되었는데, 정작 다른 멤버들은 자신에 비해 스포트라이트를 많이 받지 못한 것 같아 속상하다는 노제...ㅠㅠㅠ

 

ISFP들은 이렇게 남들은 그냥 지나갈 수 있는 부분도 세밀하게 신경쓰고 배려해주는 배려형 개인주의자입니다.

 

 

조용한 관종

 

노제는 인터뷰에서 본인이 "조용한 관종"이라고 인정한 바 있습니다.

 

 

 

귀차니즘

 

팬들이 유튜브 해달라고 하자 귀찮아서 싫다고 하는 노제ㅋㅋㅋㅋㅋㅋㅋ

 

 

https://twitter.com/i/status/1436271204508209161

 

𝐩𝐮𝐫𝐫 on Twitter

“🐱isfp인간: 유튜브 하고싶은데 그것도 꽤나 많은 공이 필요하더라구요 고쳐야되는거긴한데 제가 귀찮아하는걸 되게 싫.....더보기 노제여보 존중하면서 버티면되는거지?^^* #노제 https://t.co/GFH

twitter.com

 

 

 

연락 잘 안함

 

노제는 한 인터뷰에서 아이키가 너무 좋지만 먼저 연락은 못하고 있다고 말한 적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저 썰은 아이키가 너무너무 귀엽네요

 

 

 

 

순둥함

아래 사진은 솔직히 귀여워서 가져옴ㅋ

카메라 있을 때 없을 때 노제 차이랍니다

 

 

 

 

ISFP의 자랑 노제여보 싸랑해

 

 

 

 

ISFP 관련글 더보기

[MBTI/ ISFP] 잇프피 글 리스트 (tistory.com)

 

MBTI 유형별 연애성향, 꼬시는 법 보기

MBTI/ 연애 (tistory.com)

 

MBTI 관련글 전체보기

MBTI (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