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소설 리뷰/19

[로판 리뷰] 내 촉수는 xx 토이가 아니야 (19)

by 나비야 2021. 2. 27.
반응형
반응형

#기떡물 #촉수 #촉수물 #19 #로판19

 

 

 

1. 한줄평

야하진 않고 걍 돌았음,,

 

 

2. 줄거리

소설 속 촉수에 빙의한 주인공.

인간들을 정복하기 위해 촉수로 급소를 공격하지만 왜인지 정복당하긴 커녕 즐거워한다.

어리둥절해진 촉수는 그렇게 토이로 전락하는데....

 

 

3. 등장인물

  • 촉수

....

  • 인간

졸라 밝힘...

 

 

4. 리뷰

리뷰라고 할 것도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촉수는 그냥 인간을 정복하고 싶어할 뿐인데 인간들이 자길 볼 때마다 자지러지며 좋아하니 당황스러워할 따름..

 

 

5. 이 소설과 비슷한 추천작

  • 작가가 약 빨고 쓴 것 같은 기떡물 소설 : 우리 엄마가 물건은 함부로 줍는 게 아니랬어

[로설 리뷰] 우리 엄마가 물건은 함부로 줍는 게 아니랬어 (19) :: 이리 날아오너라 (tistory.com)

 

[로설 리뷰] 우리 엄마가 물건은 함부로 줍는 게 아니랬어 (19)

1. 한줄평 활자 그대로 '개'이길 자처하는 남자와의 19금 하드코어 씬 (...) 2. 줄거리 줄거리라고 할 것도 없이 사실 씬을 위한 소설 느낌이 강하게 난다.. 세윤네 집 앞에 갑자기 찾아온 재영. 그런

retrobutterf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