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소설 리뷰/19

[로판 리뷰] 히어로에게 먹힌 빌런 (19)

by 나비야 2021. 2. 23.
반응형
반응형

#로판 #로설 #현대물 #로판19 #애증 #애증관계 #혐관 #혐오관계 #경쟁관계 #먼치킨남주 #빌런여주 #악녀여주 #계략여주 #계략남주

 

 

 

 

1. 한줄평

혐관에서 비롯된 몸정 그리고 맘정

 

 

2. 줄거리

애증관계의 벨제와 세오.

벨제는 악명높은 빌런 부하고, 세오는 이 빌런 무리들을 처리하는 히어로다.

먼치킨 세오는 번번이 벨제의 계획을 수포로 돌리고, 늘 실패하는 벨제는 빌런 상관에게 까이고 까이는 입장..

 

화가 난 벨제는 히어로인 세오를 능욕하겠다며 그를 함정에 빠뜨려 온몸을 묶은 뒤 이곳저곳을 만지며 희롱한다.

여기서 나가면 가만 안둔다던 세오는 밧줄을 풀어버린 뒤 정말 벨제를 가만안두기 시작하고......ㅎ

 

그걸 계기로 둘은 서로에게 몸정이 들어버린다.

 

비록 명목상의 관계는 앙숙이지만, 서로의 몸을 잊지 못한 둘은 몇 번 더 섞고.. 그렇게 몸정은 맘정이 되어가는데..

 

 

3. 등장인물

  • 벨제

다혈질에다가 다소 단순하다.

뒷일 생각 안하고 오로지 세오를 골탕먹이겠다는 생각으로 말도 안되는 계획을 세운다던가..

분명 앙숙인데도 세오가 '넌 여자로서 매력없다' 라고 말하자 서운해하며 눈물을 떨군다던가..

 

누구보다 열심히 빌런일을 하지만 사실 그 이유도 상관에게 까이면 벨제의 직속 부하들이 어려움을 겪기 때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착한 빌런이다.

  • 세오

대의를 위해 싸우고는 있지만 성격 자체만 놓고 보면 세상 교활한 계략남이다.

먼치킨 히어로이기 때문에 늘 벨제의 계획을 굴복시킨다.

 

히어로이긴 하지만 벨제를 굴복시킬 때만큼은 여느 빌런 못지않으며, 점점 벨제에게 마음이 가는 스스로를 인정하기 힘들어한다,

 

 

4. 리뷰

 

무척 가볍게 읽을 수 있다.

문체도 웃기고 벨제도 너무 귀엽다.

 

정작 씬텐은 그다지 높지 않은 편,,,, 그냥 귀여운 로코 느낌이다.

 

 

 

 

 

5. 이 소설과 비슷한 추천작

  • 혐관에서 비롯된 애정 나오는 소설 : 밤도 아닌데 밤까지

[로판 리뷰/ ◆◆◇◇] 밤도 아닌데 밤까지 :: 이리 날아오너라 (tistory.com)

 

[로판 리뷰/ ◆◆◇◇] 밤도 아닌데 밤까지

1. 한줄평 혐관 남주가 한순간에 발닦개로... (말그대로) 2. 줄거리 *오래 전에 읽은 책이라 부정확한 부분이 있을 수 있음 로미오와 줄리엣에서 시작된 앙숙 가문의 자제들의 사랑 이야기는 우리

retrobutterfly.tistory.com

 

 

  • 문체가 웃기고 인물이 귀여운 19금 소설 : 약탈 마드모아젤

[로판 리뷰/ ◆◆◇◇] 약탈 마드모아젤 :: 이리 날아오너라 (tistory.com)

 

[로판 리뷰/ ◆◆◇◇] 약탈 마드모아젤

#계략남 #자낮여주 #고부갈등 #19 #문란남 #미인 남주 #계략여주 #계략남주 #자상한 남주 #쌍방구원물 #계약결혼 #재벌여주 약탈 마드모아젤 보고 있는데 웃김ㅋㅋㅋ - 로맨스판타지 카테고리 (theq

retrobutterf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