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소설 리뷰/로판 추천

[로판 추천] 돈지랄하는 금수저 부자여주 모음zip

by 나비야 2021. 8. 11.
반응형

남주/여주/장르별로 보는 로판 추천 더보기

[로판 추천] 나비의 로판 아카이브 (tistory.com)

 

 

신데렐라부터 시작해서 꽃보다남자, 상속자들..

재벌 왕자님이 가난한 여주 구해주는 건 이제 유행 다 지났다!

 

돈지랄 할 때마다 언니 소리 절로 나오는..

돈많은 금수저 부자 여주가 남주를 구원하는 로판들을 모아봤다.

 

 

반응형

돈으로 약혼자를 키웠습니다

별 생각없이 인수한 오르골 가게는 갑자기 오르골 대유행이 시작되면서 대박이 나고, 건물 한 채 지어보려고 땅 파자마자 온천수가 솟고, 우연히 데려온 유기견이 헤집어놓은 정원 뒷마당에서는 값 비싼 역사 유물이 발견됐다.

 

미친 재물운을 가진 여자 주인공 일리아다.

 

재물운은 가졌지만 연애운은 가지지 못한 그녀... 덕분에 첫사랑이자 약혼자에게 호되게 당하고, 우연히 알게 된 남자와 계약연애를 하며 함께 복수를 계획한다.

 

일리아의 복수극에 동참한 카르한은 살인귀로 악명이 자자한 공작가 후계자이다. 눈만 마주쳐도 죽는다는 무시무시한 소문의 주인공.

 

그런데 알고보니 이 남자.. 살인귀가 아니라 제국 최강 소심남이다.

 

부끄러워서 사람들한테 말 한마디 못 건내는 주제에 전쟁 영웅에다가 인상까지 험악하니, 그런 헛소문이 돌았던 것이다.

자기 의견 하나 내지 못하고 집안에서 시키는대로만 살던 카르한은 일리아의 도움으로 조금씩 마음을 열고 성장하게 된다.

 

[로판 리뷰/ ◆◆◆◇] 돈으로 약혼자를 키웠습니다 (tistory.com)

 

[로판 리뷰/ ◆◆◆◇] 돈으로 약혼자를 키웠습니다

#힐링물 #자낮  #걸크러쉬  #사이다  #성장 #계략여주 #대형견남주 #댕댕이남주 #먼치킨여주 #재벌여주 '살인귀라며?' '성격 파탄자라는 말이 있던데.' '대화하다가 무서워서 기절한 사람도 있

retrobutterfly.tistory.com

 

 

 

아 하세요, 금수저 들어갑니다

세계관 최고 재벌가의 딸이자 소설 속 악녀의 언니에 빙의한 아델.

재벌 2세가 적성에 아주 잘 맞는 아델은 신나게 일하며 가문의 돈을 불리는 재미로 살아가고 있었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 후계자 선발일자가 다가오고 있었다.

그런데 이게 웬일? 기혼자만이 가문의 후계자가 될 수 있는데, 당연히 나에게 청혼할 거라 생각했던 남자가 악녀 여동생의 유혹에 넘어가 여동생에게 청혼했다.

 

후계자 자리를 빼앗길 위기에 처한 아델은 급하게 잘생기고 조신한 남자를 찾는다.

 

조신한 남자를 찾고자 아델은 수도원을 기웃거리던 아델은 성기사단장인 킬리언을 찾고 이 남자다! 이마를 탁 친다.

천상계의 외모를 가진 킬리언을 꼬시기 위해 돈지랄은 물론 수도원에서 봉사자로 일하며 궂은 일을 해내는 아델.

그렇게 킬리언을 남편으로 얻고 마는데..

 

여주가 악역 물리치고 돈까지 벌어들이며 다 해먹는 스토리지만 작위적으로 여주의 능력을 올려치기하려는 건 없어서 유치하지 않게 읽을 수 있었다.

 

먼치킨 아델이 어떤 난관에도 주눅들지 않고 씩씩대며 악역들에게 줄 특대사이즈 엿을 제작하는 걸 보면 정말 있는 스트레스 없는 스트레스 다 날아가는 사이다가 폭발,,,

특히 아델이 돈지랄할 때가 참 좋더라,,,

 

세계관 최고 미남인데다가 아델만 바라보는 해바라기 남주야 말할 것도 없고, 조연들도 매력이 출중하다.



 

[로판 리뷰/ ◆◆◆◇] 아 하세요, 금수저 들어갑니다 (tistory.com)

 

[로판 리뷰/ ◆◆◆◇] 아 하세요, 금수저 들어갑니다

#먼치킨여주 #재벌여주 #조신남 #절륜남 #계략여주 #악녀여주 #성기사남주 #책빙의물 #빙의물 #금수저여주 1. 한줄평 똑똑한 계략여주가 돈과 가족과 미남을 지켜내는 사이다 소설 2. 줄거리 세계

retrobutterfly.tistory.com

 

 

악녀라서 편하고 좋은데요?

평생을 호구로 살다 죽은 여주는 소설 속 최고의 악녀 데보라에 빙의한다.

그렇게 호구 여주는 인상 한 번만 쓰면 주변인들이 설설 기며 비위를 맞춰주는 악녀 라이프에 반하는데..

 

전생에서 배운 모든 지식을 바탕으로 마법 아카데미 수석은 물론 스타벅스 뺨치는 제국 최고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창업주까지 꿰찬 데보라.

 

돈만 주면 뭐든 다하는 이시도르는 데보라에게 돈을 받고 충실한 조력자 역할을 하다가 서서히 '악녀' 타이틀 속에 감춰진 그녀의 매력에 빠져든다.


능력 넘치고 얼굴 반반한 여주와 남주~ 그런데 이 둘 모두 자본주의의 노예다...

 

둘이 만나서 하는 일이라곤 연애질 5% 그리고 돈 벌 궁리 95%..

하지만 나 역시 돈 좋아한다.

똑똑하고 잘생긴 흑막 둘이 돈 벌 궁리하는 소설 = 취향저격



[로판 리뷰/ ◆◆◆◇] 악녀라서 편하고 좋은데요? (tistory.com)

 

[로판 리뷰/ ◆◆◆◇] 악녀라서 편하고 좋은데요?

1. 한줄평 예쁜 흑막 커플이 돈 버는 이야기 2. 줄거리 평생을 호구로 살다 죽은 여주는 소설 속 최고의 악녀 데보라에 빙의한다. 그렇게 호구 여주는 인상 한 번만 쓰면 주변인들이 설설 기며 비

retrobutterfly.tistory.com

 

 

 

 

남주/여주/장르별로 보는 로판 추천 더보기

[로판 추천] 나비의 로판 아카이브 (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