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덕 가이드/가십

[NCT/ LUCAS] 엔시티 루카스 황욱희 가스라이팅? 꽃뱀?

by 나비야 2021. 8. 24.
반응형

최근 인터넷에 과거 엔시티 루카스와 사귀었다는 전여친이 올린 글이 논란이 되고 있다.

 

 

반응형

 

 

 

하지만 인터넷에 올라온 글들은 전부 그냥 믿으면 안된다.

막말로 아무런 관련 없는 사람이 갑자기 루카스가 너무너무 미워져서 저런 글을 앉은자리에서 뚝딱 소설처럼 써내려갔을 수도 있지 않은가?

 

 

비록 글쓴이가 증거사진이랍시고 루카스의 미공개 셀카들과 반지사진 등등을 올렸지만 사실 이런 것들은 맘만 먹으면 만들어낼 수 있는 것들이니까 말이다.

 

 

 

글쓴이는 위챗 캡쳐본도 올렸는데 이것 역시 조작되었을지 아닐찌 모르는거다.

 

 

 

 

글쓴이는 호텔 투숙 예약기록까지 공개했지만 사실 그것도 누구와 갔는지 불명확하다. 꼭 루카스가 아니라 다른 사람과 갔을 수도 있는 것이다.

 

 

https://twitter.com/ooooshiiim/status/1429786554059223050?s=20

 

0 on Twitter

“루카스 음성 LUCAS 루카스 황욱희 黄旭熙 wongyukehi WayV WeiShenV 威神V https://t.co/qgwfOfXYaB”

twitter.com

 

 

이에 루카스의 목소리가 직접 담긴 녹음파일도 공개했다지만, 저렇게 짧은 목소리 영상만 들어서는 잘 모른다.

 

저것 역시 예능이나 팬싸나 기타 등등에서 녹음한 것을 짜집기 했을 가능성이 충분히 있다.

 

 

 

 

 

 

한편 이에 대해 해외팬들의 실드가 이어지는 중이다.

 

일단 손가락 사진에 대해서, <저건 루카스의 손가락이 아니다>라는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호텔 예약 증거에 대해서는 그 시즌에 NCT는 베이징 팬 싸인회에 참석했다는 것이다.

 

같은 시간에 팬 싸인회를 하고 있었을 루카스가 어떻게 동시에 호텔에서 여자친구와 노닥거렸겠냐는거다, 몸이 두 개도 아니고.

 

 

 

루카스에게 <너를 믿어> 등의 댓글들이 이어지고 있고 폭로자 및 폭로글을 공유한 이들에게는 악플이 이어지고 있다.

 

원래 NCT 팬들은 주변에 막 엄청 많지는 않은데 화력 하나는 천만대군 만만대군 못지 않게 강하기로 유명하다.

 

 

 

아무튼 이런 일이 있었지만, 원래 인터넷으로 하는 폭로는 쉽게 믿으면 안된다.

 

아무리 증거가 많이 올라와도 어떤 증거가 조작되었을지 모르기 때문이다.

반응형